• 최근 본 상품
  • 없음

자주묻는 질문

HOME>고객센터>자주묻는 질문

  • 주문 취소
  • 주문 후 출고 지시 전에는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.

    그러나 출고 지시가 이루어져 출고가 된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하며 반품 요청을 진행하셔야 합니다.

    이 경우 왕복 택배비가 회원에게 부담됩니다.

  • 무통장 입금은 언제까지 해야하나요?
  • 무통장입금은 주문완료 후 72시간 이내 입금해야 합니다.

    입금기한 내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주문 건은 취소됩니다. 





운영센터 통화량이 많을 땐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
02-564-6868
상담 : 오전10시~오후6시 (토요일,공휴일 휴무)
점심 : 오후12시~오후1시
계좌안내 은행 및 예금주를 확인해주세요
111-910021-13904
하나은행 / (주)미나비
  • 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

   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으로 5만원이상 결제시 구매자가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구매안전서비스(에스크로)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보상대상 : 미배송, 반품/환불거부, 쇼핑몰부도

    서비스가입사실 확인

    • (주)미나비 (331-87-01340)사업자확인 대표 : KANG SUNG WOO 서울시 성동구 연무장11길 10, 214호 (성수동2가, 우리큐브)
      통신판매업신고: 제2019서울서초2915호
      고객센터 : 02-564-6868 Fax : 02-564-6868 Email : minnavi2019@naver.com

      (주)미나비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, 콘텐츠 및 UI등을 전재, 전송,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.

      Copyright ⓒ (주)미나비 All rights reserved.

    • 해당 홈페이지 내 반품, 환불, 민원에 대한 책임은 (주)미나비에서 지고 있습니다. 개인정보보호책임자 : 이경희 (minnavi2019@naver.com)
      호스팅제공자: (주)한국통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