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최근 본 상품
  • 없음

자주묻는 질문

HOME>고객센터>자주묻는 질문

  • 배송 기간
  • * 오전 주문하신 상품은 당일 출고지시가 이루어집니다.

    * 일반적으로 배송기간은 2~5 소요됩니다.

    * 출고지 사정이나 배송업체의 사정으로 늦어지는 경우에는 고객에게 연락드립니다.

    * 명절 등 특별한 기간에는 각 택배사의 환경에 따라 다릅니다.

    * 배송시 주의사항

    • 정확한 주소를 입력하세요
    • 연락처 또한 정확히 기재하시기 바랍니다.
    • 부문시 요청사항을 활용하여 특별한 상황에 대비하세요.
    • 신선신품 등 냉장, 냉장이 상품인 경우 반품이 안되므로 수령 즉시 안내에 따라 잘보관하세요.
    • 택배사의 사고로 인한 미배송시 택배사와의 협의로 고객에게 피해가 안가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  • 전자제품 등 설치가 되어야 하는 상품은 설치 기사에게 사용 설명 및 주의사항을 충분히 숙지하세요.\

     

  • 택배사에서 상품을 분실했다 합니다.
  • 분실된 상품에 관해 1:1 상담문의나 고객쎈타로 문의 주시면 택배사 확인 후 분실한 상품의 재배송 및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?

  • 배송 날짜와 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?
  • 상품의 배송은 재고 및 배송 준비 기간, 배송 경로와 택배사의 배송물량에 따라 방문 시간대가 달라집니다. 이러한 이유로 배송날짜 및 방문 시간 지정이 가능하지 않습니다.

     

    ※ 신선 식품은 금요일, 공휴일 전날에는 출고하지 않으니 상세페이지의 배송일정을 참고 부탁 드립니다.  (영업일 기준, 토, 일 제외)  

  •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.
  • 받으신 상품이 주문한 상품과 다른 경우 1:1 상담문의나 고객센타로 문의주세요.

    출고지에 확인하는 과정을 거쳐 맞교환 처리해 드립니다.

     





운영센터 통화량이 많을 땐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
02-564-6868
상담 : 오전10시~오후6시 (토요일,공휴일 휴무)
점심 : 오후12시~오후1시
계좌안내 은행 및 예금주를 확인해주세요
111-910021-13904
하나은행 / (주)미나비
  • 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

   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으로 5만원이상 결제시 구매자가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구매안전서비스(에스크로)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보상대상 : 미배송, 반품/환불거부, 쇼핑몰부도

    서비스가입사실 확인

    • (주)미나비 (331-87-01340)사업자확인 대표 : KANG SUNG WOO 서울시 성동구 연무장11길 10, 214호 (성수동2가, 우리큐브)
      통신판매업신고: 제2019서울서초2915호
      고객센터 : 02-564-6868 Fax : 02-564-6868 Email : minnavi2019@naver.com

      (주)미나비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, 콘텐츠 및 UI등을 전재, 전송,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.

      Copyright ⓒ (주)미나비 All rights reserved.

    • 해당 홈페이지 내 반품, 환불, 민원에 대한 책임은 (주)미나비에서 지고 있습니다. 개인정보보호책임자 : 이경희 (minnavi2019@naver.com)
      호스팅제공자: (주)한국통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