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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묻는 질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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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주문 취소
  • * 주문 취소는 발주 이전에 접수되어야 합니다.

    * 발주 후 물류쎈타에서 이미 상품이 출고된 시점에서는 취소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.

    * 출고 후 취소는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으로 전환되어 왕복택배비가 발생합니다.

    * 각 상품의 취소불가(육류,생선류 등 생물) 상품은 상세페이지를 참고하여 구매시 신중한 결정을 하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 

  • 카드 결재후 취소했는데 언제까지 처리되나요?
  • 당일결제 후 취소한 경우 바로 승인이 취소되며

    카드사별로 차이가 있지만 주문취소 후 4일~5일정도 (토/공휴일 제외)가 소요됩니다.?

  • 품절이 아닌데 배송이 안되고 취소가 된 것은 왜 그런가요?
  • 현재 15,000갸의 상품이 운영되고 있습니다.

    품절,단종 등 출고가 되지 않은 경우는 회원이 주문을 하였으나 출고 전 품절이나 단종이 발생한 경우를 포함하여

    출고지에서의 품절 공지가 늦는 등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.

     

    이와 같은 경우 바로 회원의 주문은 취소되며 결제 내역은 환불 또는 카드 승인 취소가 됩니다.

    이와같은 점 많은 양해바랍니다.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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