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최근 본 상품
  • 없음

자주묻는 질문

HOME>고객센터>자주묻는 질문

  • 교환
  • * 사이즈나 색상을 잘못 선택하여 교환 요청을 하신 경우에는 일단 주문 취소 처리가 됩니다.

    * 정학한  사이즈나 색상으로 새로 구매를 하세요.

    * 주문  취소가 처리된 상풍은 출고지에 입고 확인이 된 후 환불처리 또는 카드 결제 취소가 진행됩니다.(소요기간 : 7일~15일).

    * 취소가 되어 상품 회수에 발생하는 왕복 택배  비용은 고객님께서 지불하셔야 합니다.?

    * ? 신상품 판매 불가 상태나 훼손 등의 사유로 출고 업체의 반품 회수가 안됩니다. 

    * ?쇼핑몰 내의 상품에  사이즈나  색상 등의 선택사항이 있을 경우 정확한 선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*  옵션사항의 잘못된 선택은 고객님에게 책임이  습니다,?





운영센터 통화량이 많을 땐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
02-564-6868
상담 : 오전10시~오후6시 (토요일,공휴일 휴무)
점심 : 오후12시~오후1시
계좌안내 은행 및 예금주를 확인해주세요
111-910021-13904
하나은행 / (주)미나비
  • 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

   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으로 5만원이상 결제시 구매자가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구매안전서비스(에스크로)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보상대상 : 미배송, 반품/환불거부, 쇼핑몰부도

    서비스가입사실 확인

    • (주)미나비 (331-87-01340)사업자확인 대표 : KANG SUNG WOO 서울시 성동구 연무장11길 10, 214호 (성수동2가, 우리큐브)
      통신판매업신고: 제2019서울서초2915호
      고객센터 : 02-564-6868 Fax : 02-564-6868 Email : minnavi2019@naver.com

      (주)미나비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, 콘텐츠 및 UI등을 전재, 전송,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.

      Copyright ⓒ (주)미나비 All rights reserved.

    • 해당 홈페이지 내 반품, 환불, 민원에 대한 책임은 (주)미나비에서 지고 있습니다. 개인정보보호책임자 : 이경희 (minnavi2019@naver.com)
      호스팅제공자: (주)한국통신